굿뉴스 서울대교구 가톨릭정보 뉴스 메일 갤러리 자료실 게시판 클럽 UCC MY
유타 한인 성당
  시샵:   총회원: 39명  개설일: 2007/02/15  회원분류: 게스트 http://club.catholic.or.kr/kccu (Today 1 | Total 13,873) 
클럽가입신청하기
클럽 성경쓰기
유타한인성당 (KCCU) 
공지사항
방명록
게시판
자료실
추천사이트
일정관리
앨범 Album
익명게시판
메모장
소그룹 
주보자료실
평신도협의회
주일학교
성모회
레지오마리애
청년회
신부님 강론자료실
도서실
소공동체
교리교사회
초대
메일
내정보
성경
회원
매일미사
환경
기도문
관리
성인

게시판

수정 삭제 답변 목록
김규택 예로니모 신부님의 영명축일을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유타한인성당  회원정보 쪽지
작성일   2010-09-17 오후 11:23:24  번 호   126 
조 회   1313  추천수   0 

 



† 찬미예수님!

유타 한인 순교자 공동체를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


오는 9월 30일은 본당신부님이신 김규택 예로니모 신부님의 영명축일입니다. 우리는 항상 신부님들을 위하여 기도 드리고 있지만, 영명축일을 맞이하여 우리 신부님께서 더욱 더 영육간에 건강하시기를 바라는 우리의 정성스런 기도를 더 많이 올려야 하겠습니다.

부임하신지 2년째 들어가시는 신부님께서 열악한 환경 속에서 우리 공동체를 위하여 혼신의 힘을 쏟고 계십니다. 특히 행복한 본당 만들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십니다. 우리 신자들이 서로 사랑하며 아껴주어 우리가 보다 많은 평화와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계십니다.

우리 신부님께서는 힘들고 어려우시더라도 항상 미소를 잃지않으시는 모범을 보이시며 우리가 서로서로를 칭찬하고 껴안아 주어 모두가 주님의 자녀로 한마음이 되기를 바라고 계십니다. 또한 보다 한단계 성숙한 소공동체 건설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계십니다. 복음 안에서 이루어지는 소공동체가 우리는 한 형제라는 것을 느끼게 할 수 있도록 사목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철저하게 우리를 믿고 계십니다. 우리 형제 자매님들이 한마음으로 주님 안에서 모든 것을 잘 하리라고 믿고 계십니다. 이런 우리 신부님을 위해서 많은 기도와 우리의 행동으로 보답하여야 하겠습니다.

유타 한인 순교자 공동체를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

우리 신부님께서는 우리의 최대 현안인 성전건립과 Community Center마련을 위해서 고민하시고 모든 정열을 쏟고 계십니다.

지금 때를 놓치면 성전건립에 대한 의욕도 많이 감소될 뿐더러 많은 문제가 생길 것을 예상하여 어렵고 힘들더라도 실기하지 않기 위해서 일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지금 모두가 힘들다는 것을 모르시는 신부님이 아니십니다. 또한 경제적으로 어렵다는 것도 알고 계십니다. 그러나 지금 하지않으면 더 큰 부담으로 돌아오지 않을까 염려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옆에서 보기에 너무 안타까우실 정도로 밤잠을 설치시며 고뇌하셨습니다.

이런 본당신부님을 위해서, 아니 주인인 우리를 위해서 앞으로 하나가 되어 함께 노력하여야 하겠습니다.

유타 한인 순교자 공동체를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

본당신부님을 위해 영명축일 축하식을 오는 9월 26일 교중미사 후에 실시 하려고 합니다.


형제 자매님들 께서는 마음 속으로 더 많은 기도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축하의 인사를 빠뜨리지 말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아울러 본당 공동체를 위해서, 성전건립을 위해서 미력하나마 모두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야 하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우리 신부님을 향해 우리 마음을 드리고 사랑을 드립시다.

"신부님! 영명축일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뜨겁게 사랑합니다!"

수정 삭제 답변 스크랩 인쇄 목록

* 이 글과 관련된 글(이전글, 현재글, 다음글)
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127
11월 위령성월의 의미와 기도문  유타한인성당 2010/11/01 1260 0
126
김규택 예로니모 신부님의 영명축일을 축하드립니다.  유타한인성당 2010/09/17 1313 0
125
천주교 유타 한인순교자 성당 로고 확정  유타한인성당 2010/09/05 1147 0